Untitled Document
 








  털은 우리 몸의 피부 조직 중 일부가 특별히 분화된 부위로써 여러가지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문화가 발달하면서 사람들은 보기 싫은 부위의 털을 없애려고 부단히 노력을 해왔습니다.
주로 사용 방법으로는 면도, 족집게, 약품, 전기 모근분해가 쓰이고 있으나 시간이 많이 소모되고 아프며 그나마 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또한 부종이나 감염에 따라 흉터를 남기기도 합니다. 레이저를 이용한 제모술은 1992년부터 시도되기 시작하여 1997년 미국 FDA의 승인을 받게 되었고,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치료는 다른 제모 치료에 비해 안전하며, 빠르고, 통증이 적으며, 효과적입니다.



  불필요하고 미관상 보기 흉한 털을 제모레이저를 이용하여제거하게 됩니다.
피부진피 깊숙한 모낭의 멜라닌과 혈관을 선택적으로 흡수하고 파괴하는 치료로 시술시간이 짧고 통증이 적으며 안면부 솜털치료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겨드랑이, 팔, 다리, 콧수염, 턱수염, 구렛나루, 이마라인, 비키니라인등



 
* 영구적입니다.
* 안전합니다.
* 빠릅니다.
*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
* 민감한 피부에도 시술이 가능합니다.
*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치료이며 다음날부터 세안과 화장, 샤워등도 가능합니다.



 
* 대개 4-6주 간격으로 치료하게 되며 3-5회 정도 반복하게 됩니다.
* 치료시간은 넓이와 밀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겨드랑이와 이마처럼 좁은 부위는 20분 내외, 다리와 팔처럼 넓은 부위는 30-40분 정도 소요됩니다.



 
* 시술 다음날부터 간단한 화장, 세안, 샤워등이 가능하나 너무 비비거나 문지르는 자극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선탠은 절대 금물입니다
선탠을 한 경우는 최소 3개월간은 영구제모를 받을 수 없습니다.
피부가 어두운 사람은 미리 미백연고를 2주~4주 정도 바른 후에 시술하여야 합니다.
* 털을 뽑아선 안됩니다
레이저 광선이 털을 매개로 모낭 세포를 파괴하기 때문에 털이 없는 빈 모낭에는 작용할 수가 없습니다.